> 문화·예술·스포츠
“소중한 자녀의 인생의 올바른 출발점! 출산택일의 중요성 강조”
박순태 기자  |  koreain@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07  16:24: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소중한 자녀의 인생의 올바른 출발점! 출산택일의 중요성 강조”


 

   
전주 지성철학관  임화 선생

전주 덕진구 덕진동 1가에 위치한 지성철학관(원장 임화)은 대한민국 사주명리학의 대가로 손꼽힐 만큼 사주팔자, 출산택일, 궁합, 작명, 운세, 개명 등으로 유명한 곳으로 손꼽힌다. 핵심을 짚어내는 통찰력 있는 실력과 신통방통하기까지한 임화 선생의 해석력은 이미 전라도를 넘어 전국에 걸쳐 입소문이 자자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룰 정도로 그 인기가 뜨겁다. 개인 사주팔자는 물론 출산택일 분야에 있어서도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온 임화 선생은 “출산택일은 사랑스러운 2세에 좋은 운을 가지고 태어날 수 있게 해주는 부모의 첫 선물”이라고 설명한다.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자녀가 건강과 학업, 결혼, 진로 대인관계와 모든 사회생활에 있어서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살아가길 바라는 것이 부모의 맘이다. 이 세상 모든 부모라면 모두가 이와 같은 심정일 것이다. 출산택일은 그 운의 시발점으로 좋은 날 좋은 시에 태어난다면 분명 좋은 기운을 받아 행복이 가득한 인생을 출발할 수 있는 첫 걸음이 될 수가 있다. <월간 한국인>6월호에서는 사주명리학의 대가이자 궁합 출산택일의 전문가 전주 지성철학관 임화 선생을 만나 궁합과 출산택일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다. 

 


아이에게 최적화된 사주, 좋은 날 좋은 시를 받아야
“올해 갑진년 푸른용의 해인 24년은 상반기 1~6월 중에 좋은 날을 받아 자연분만과 더불어 제왕절개를 통한 출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에 좋은 날과 시간을 받아가셨습니다. 사주에 맞는 출산택일로 아이의 인생 행복을 선물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택일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처럼 같은 날이라도 좋은 시간에 태어나면 아이가 보다 활발히 활동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는 것이 임화선생의 조언이다. 

특히 신생아 작명과 같이 진행한다면 가장 최적화된 사주로 태어날 수 있다고 한다. “출산택일 이전에 사실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것이 먼저일 것입니다. 그래서 혼인 역시 상당히 중요한 인륜지대사의 결실이고 궁합 역시 그 좋은 기운을 만들어 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로에게 득이 되고 좋은 기운이 있다면 가정내 늘 평온하고 행복하며 재물이 절로 들어오게 마련이다. 

나의 단점을 상대가 커버해주고 나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 때문에 결혼전보다 결혼후 보다 안정적이며 삶이 행복해진 부부들을 종종 보게 된다. 이들은 좋은 기운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부부다. 하지만 자녀의 기운은 별개다. 부부의 궁합이 좋더라도 자녀의 기운까지 좋은 법은 없다.  모든 아이들이 좋은 기운을 가지고 태어날 수는 없다고 설명하는 임화 선생은 그래서 출산택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덧붙여 말했다. 

 


속시원한 해법 제시하는 인생예보관 임화 선생
사실 산모들은 막달이 다가오면서 출산과 관련해 준비할 것도 신경써야 할 것도 많다. 내 아이가 이왕이면 좋은 날에 태어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날짜를 받게되는데 이왕이면 출산일을 기준으로 조금 여유있게 상담해서 받는 것이 좋다고 임화선생은 조언한다, 그래야 원하는 날짜를 여러개를 받아 좋은 날과 기운을 받을 수 있다고. 출산택일을 받았다고 해서 사실 정해진 날짜에 출산하기가 수월하지는 않다. 제왕절개를 계획하더라도 막달이라 갑작스런 진통이 올 수도 있고 병원의 사정에 의해 원하는 날짜에 출산을 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 그래서 한 날짜가 아니라 여러 날짜를 정해서 주고 있다는 임화선생은 산모들이 편안하게 출산 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섬세한 상담으로 속시원하고 명쾌한 출산택일의 해법을 제시해 주고 있다. 

삶에 있어 우리 인생의 길을 알고 나가는 것과 전혀 모르고 살아가는 것과는 천지차이다. 임화 선생은 과거와 미래를 정확히 꽤뚫고 자신의 가야할 행로에 대해 정확한 가이드를 제시하며 삶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주는 이 시대가 나은 사주명리학의 대가로 통한다. “우리가 일기예보처럼 삶의 기운을 미리 알고 대비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과는 많은 차이가 나길 마련입니다. 저는 고객의 인생일기예보를 전해주는 예보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삶의 구름과 비소식은 언제 있는지 그리고 햇볕은 언제 내리쬐는지 날씨를 예보하는 기상학자처럼 인생을 예보하는 인생예보관의 역할을 톡톡히 해드리고 싶습니다.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온갖 선택의 길에 놓여있고 그 선택에 따라 인생의 항로가 다양하게 바뀌길 마련입니다. 

그래서 올바른 선택을 이왕이면 하는 것이 중요하고 설사 잘못된 선택을 하더라도 바로잡아 나갈 수 있는 운명의 기운을 바꾸는 노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배우자의 기운으로도 바꿀 수 있고 택일과 풍수지리 등 다양한 방법으로도 바꿔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성철학관을 만나 좋은 기운을 받아 가기실 바랍니다.”

 

 

<전주 지성철학관  임화 선생 인터뷰>
Q1. 궁합과 출산택일은 왜 중요한가요?
A1. 앞서 말씀드렸듯이 태어난 나의 운명을 보완해줄 유일한 기운이 바로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짝을 만나면 나의 운명 역시 바뀔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태어난 운명은 사실 바꾸기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배우자의 좋은 기운이 더해진다면 나의 기운도 좋은 기운으로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물론 자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날과 좋은 시에 태어난 아이는 분명히 좋은 기운을 가지고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궁합과 출산택일을 하게 되며 이는 분명 삶에 있어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Q2. 출산택일을 만약 잘못하게 되면 어떻게 되는지요? 
A2. 톱니바퀴가 맞물려 오차없이 돌아가야 할 운명이 그 바퀴가 어긋난채 삶을 살아가는 형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태위태하고 언젠가는 큰 시련이 인생에 닥치게 됩니다. 악재와 고난이 찾아오게 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좋은 기운을 가진 날과 시를 받아 꼭 성공적인 출산을 하시길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Q3. 끝으로 하시고 싶으신 말씀은?
A3. 지금까지 사주, 출산택일, 작명, 궁합 등 삶에 모든 인생의 기로에서 명리학에 기초해 해법을 제시해 드리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명쾌한 인생 멘토자로서 삶의 가이드를 충실하게 해드리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잘 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언론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20길 15 건설회관 2층 (우)04520  |  대표전화 : 02-771-1265  |  팩스 : 02-771-1266
등록번호 : 서울중 라 00573  |  발행·편집인 : 박재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재진
Copyright © 2024 월간 한국인. All rights reserved.